본문 바로가기

그리운 옛노래

♬그항구의 그여인/남백송♬

 
♬그항구의 그여인/남백송♬
1.♬
어데서 갔다가 어데로 가느냐 
그날밤 그항구에 울던 그사람 
헝크러진 머리칼에 눈물짖는 얼굴 
인사는 없어도 참아 못잊어 
이항구 이거리를 다시 또왔네 
2.♬
고향도 모른다 이름도 모른다 
그항구 그부두에 만난 그사람 
흘러가는 유랑길에 사랑도 가고 
쓰라린 이별에 울기도 하듯 
그여인 과거사를 잊을길 없네


♣머무시는 동안 즐거운 시간 되십시요♣
★一片丹心★

    '그리운 옛노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♬만포선 밤 열차/김월성♬  (0) 2015.10.18
    ♬落花有情/柳聲振♬  (0) 2015.10.18
    ♬달 뜨는 고향/남백송♬  (0) 2015.09.24
    ♬노들강변/강남향♬   (0) 2015.09.09
    ♬외로움/강남향♬  (0) 2015.09.0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