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그리운 옛노래

♬내가 심은 海棠花/김광남♬

  
    ♬내가 심은 海棠花/김광남♬ (김진영 작사 / 조춘영 작곡) 1.♬ 가로막힌 열두고개 못가는 눈물고개 구름아 물어보자 동네로 전해다오 내고향 초가삼간 정든내 울타리에 내가 심은 해당화가 그저 피어있드냐 2.♬ 뜬구름아 전해다오 내고향 어머님께 눈물로 헤어진날 못잊어 울었단다 호들기 꺾어 불던 옛 동산 언덕위에 내가 심은 해당화가 그저 피어있드냐 앨범:1966 영화 마지막 황후 윤비 (마지막 윤비 / 움켜진 십년 탑) SIDE=A 1. 마지막 윤비 (박지연) 2. 장승포섬 색씨 (박지연) 3. 내가 심은 해당화 (김광남) 4. 포구의 임 (김광남) 5. 곱단이 마음이 문제랍니다 (박지연) 6. 이 몸은 낙엽이든가 (남해룡) SIDE=B 1. 움켜쥔 십년탑 (김광남) 2. 청춘의 십자로 (김광남) 3. 쌍돗대 사랑 (박지연) 4. 양산도 낭낭 (박지연) 5. 나는 가려네 (김광남) 6. 국적 없는 사나이(일명,樺太억류자의 호소)(김일우)
♣머무시는 동안 즐거우셨으면 합니다♣
 ★一片丹心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