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그리운 옛노래

♬그대없는 이밤 / 안정애♬

 
    ♬그대없는 이밤 / 안정애♬ 1.♬ 아~ 왼일인지 이밤도 안타까워라 아~ 그대없는 이밤 쓸쓸하여라 다쓰러진 이집빈자리 바라보면서 불꺼진 등대위에 나홀로 쓰러잔다 2.♬ 아~ 왼일인지 이밤도 안타까워라 아~ 그대없는 이밤 쓸쓸 하여라 인형처럼 맺저진 홀로않어서 울다가 잠이들어 이밤을 세워본다
♣머무시는 동안 즐거우셨으면 합니다♣
 ★一片丹心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