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그리운 옛노래

♬사나이 탄식/곽 남천♬

  
    ♬사나이 탄식/곽 남천♬ 1.♬ 부모형제 가버리고 타향산천 돌아십년 주름살만 늘었구나 내청춘만 늙었구나 내고향을 버린죄로 타향살이 고달퍼라 황혼이 찾아들면 한숨만 길어라 한숨만 길어라 2.♬ 동서남북 바라보고 한이맺쳐 울든십년 피눈물만 뿌렸구나 내마음만 서럽구나 내고향을 버린죄로 태양조차 어두워라 사나이 가슴속엔 한숨만 길어라 한숨만 길어라
♣머무시는 동안 즐거우셨으면 합니다♣
 ★一片丹心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