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李美子·정재은

♬고모령을 넘을때(1969)/이미자♬

  
      ♬고모령을 넘을때(1969)/이미자♬ (박시춘 작곡) 1.♬ 아무도 슬퍼도 가슴 아파도 울면서 고모령을 넘지말자 햇건만 그 무슨 잘못으로 정처도 없이 여자만이 혼자서 목이 매인채 비나리는 고모령을 넘어야 하나 2.♬ 비 오는 고모령 바람도 찬데 피 눈물 하염없이 앙 가슴을 적시네 하늘은 어히해서 나에게 만이 이 다지도 가혹한 벌을 주나요 고모령을 넘는 발길 지향도 없다 앨범 :서영은 작곡집(黃.白 歌謠劇場) SIDE=A 1.고모령을 넘을때/이미자 2.사랑이란 눈으로/이미 3.저달도 따라서/이미자 4.상처/이미자 5.잊을 수 가 없어요/이미자 SIDE=B 1.고모령을 넘을때/박건 2.어느이별/박건 3.추억의 만년장/박건 4.살구꽃 사연/파랑새자매 5.현해탄연가/박건 영화 (비나리는 고모령) 주제가
♣머무시는 동안 즐거우셨으면 합니다♣
 ★一片丹心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