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그리운 옛노래

♬못난 내청춘 / 백야성♬

    ♬못난 내청춘 / 백야성♬ 1.♬ 누구를 원망해 이 못난 내청춘을 분하게도 너를잃고 돌아서는 이 발길 아~아 야속타 생각을 말자해도 이렇게 너를 너를 못잊어운다 잘잇거라 나는 간다 간다 부디부디 행복하여라~ 2.♬ 쓰라린 이별에 사랑 을 빼앗기고 돌아서는 발길위에 떨어지는 이 눈물 아~아 무정타 누구를 원망하랴 이제는 너를 너를 찾지안으마 잘있거라 나는 간다 간다 부디부디 행복하여라~
    ♣머무시는 동안 즐거우셨으면 합니다♣
     ★一片丹心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