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그리운 옛노래

♬연락선 나그네/김종순♬

  
    ♬연락선 나그네/김종순♬ 1.♬ 등대불 깜빡깜빡 오늘밤도 깊은데 남모르게 오던해가 눈물에 젖네 무정하고 야속하고 타관인심 박하더라 젊은이야 우지마라 사나이야 우지마라 달무리 수평선에 떠나가는 연락선 2.♬ 갈매기 울어울어 슬피우는 물길에 어드메로 떠나가는 연락선이냐 가도타향 와도타향 나그네는 외롭더냐 젊은이야 우지마라 사나이야 슬퍼마라 쌍고동 사연속에 떠나가는 연락선
♣머무시는 동안 즐거우셨으면 합니다♣
 ★一片丹心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