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그리운 옛노래

♬사나이 가는길/최병구♬

  
    ♬사나이 가는길/최병구♬ 1.♬ 웃는것이 사나이냐 우는것이 사나이냐 속이고 떠나간 얄미운 사랑에 미련 누구도 몰라주는 외로음 많어도 내일을 바라보며 가슴피고 웃으면서 괴로운 인생선에 굳세게 살어 가련다 2.♬ 참는것이 사나이냐 못참는게 사나이냐 마음에 눈물이 그늘진 상처에 아품 끓는피 두주먹에 어둠을 헤치고 하늘을 쳐다보며 다시한번 웃으면서 빛나는 인생선에 행복히 살어 가련다
♣머무시는 동안 즐거우셨으면 합니다♣
 ★一片丹心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