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그리운 옛노래

♬너하고 나하고/백야성♬

배경은 삼천포 대교의 야경 입니다
    ♬너하고 나하고/백야성♬ 1.♬ 낮익은 고향도 낯선타향도 모두다 너없으면 소용없드라 물레방아 도는곳 산새들이우는곳 초원을 고향삼아 단둘이살자 너없는 내고향은 타향이드라 2.♬ 흐르는 구름도 피는꽃잎도 모두다 너없으니 시들하드라 산토끼가 노는곳 풀벌레가 우는곳 자연을 고향삼아 초원에 살자 둘이서 의지하며 영원히 살자
♣머무시는 동안 즐거우셨으면 합니다♣
 ★一片丹心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