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그리운 옛노래

♬한설 야화/이해연♬

 
    ♬한설 야화/이해연♬ 1.♬ 아침에 우는 새야 울지를 마라 외롭게 슬피 우는 네 울음 소리는 가난스런 살림살이 내 서름 같고나 아 ~ 네 울면 어이나 하리 2.♬ 저녁에 우는 새야 울지를 마라 님 그려 슬피 우는 네 울음 소리는 독수공방 홀로 새는 내 서름 같고나 아 ~ 네 울면 어이나 하리
♣머무시는 동안 즐거우셨으면 합니다♣
 ★一片丹心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