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그리운 옛노래

♬섬진강 편지/방태원♬

 
    ♬섬진강 편지/방태원♬ 1.♬ 섬진강 나루터에 날져무는데 그님을 기다리며 애태운 강변 봄바람은 날버리고 뜬세월은 날울려도 풀잎에 글을써서 풀잎에 글을써서 던진답니다 2.♬ 풀잎에 적은편지 흘러가건만 그편지 받아보실 님은그어데 물어봐도 말이없는 하동포구 팔십리야 강언덕 우는나를 강언덕 우는나를 못본체 마라
♣머무시는 동안 즐거우셨으면 합니다♣
 ★一片丹心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