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그리운 옛노래

♬눈물의 구포 다리 / 이갑돈♬

 
    ♬눈물의 구포 다리 / 이갑돈♬ 1.♬ 낙동강 구포 다리에서 손수건 적시면서 떠나는 님을 부여잡고 목놓아 울든밤아 어기여차 한소리에 노를저어 노를저어 돌아오지 못할길을 어이 가셨나 2.♬ 낙동강 구포 다리에서 두손을 부여잡고 버들이 피면 오신다고 맹세튼 우리님아 어기여차 한 소리에 노를저어 노를저어 기다리는 십년세월 허사로구나
♣머무시는 동안 즐거우셨으면 합니다♣
 ★一片丹心★